본문 바로가기
3세대

심즈4 플레이 일지 #41

by 주라주라 2024. 10. 21.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나의 일지 젭스탠의 결혼

 

 

여기 프러포즈를 앞둔 청년이 있습니다

 

 

근데 하필이면 비가 오네 시히히발 ㅋㅋㅎㅎ

 

 

아이고~ 오늘 비와서 손님은 없겠네 그래

 

 

그러게요 설마 이런 날씨에 꾸역꾸역 나와서 밥 먹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요? ㅎㅎㅎ

 

 

우리 레스토랑이 아무리 프로포즈 명소여도 이런 날 청혼하는 사람은 없겠죠! ^-^

 

 

..........

 

 

(딱 이자리에 앉아서 선배한테 고백하려고 그랬는데....)

 

 

저...저기..... 여....여기요.....

 

 

예~ 몇 분이세요?

 

 

두...두....두사람...인데요....

 

 

저ㅓ...저ㅓㅓ저...오....오늘 지....진짜 주..주주중요...한 날...이거든요.....

 

 

아하~^^ 네 암요암요 알죠~^^

 

 

걱정 마십쇼 손님~ 저희 레스토랑에서 성사 못 되시는 분들 한 번도 본 적 없어요~

 

 

자리 요청하기 수십번 눌렀는데 매니저가 자리 배정을 안 해줌

 

 

ㅅㅂ 월급받으면 일을 하라고 일을!!!!!!!!!!!!!!!!!!!!!

 

 

이와중에 베키 색끼 스탠 꼬시고 앉았음 존나 총체적 난국

 

 

 

 

모처럼 정장까지 빼입고 왔는데 식당 앞에서 시간 보내느라 옷 다젖은 젭

 

 

개억까 버그때문에 데이트 시간은 속절없이 흘러가고

 

 

개같이 실패

 

 

???

자리 안내를 이제 해준다고요?

데이트 끝나니까 귀신같이 갑자기 작동되네

 

 

심지어 원래 앉으려던 자리로 안내받음

약오르네 ㅎㅎ

 

 

자리 꼬라지

 

 

음.... 여기는 서비스가 영 엉망이네

 

 

! 죄...죄죄송해요 선배 조...좋은 곳이라고 해서 와....와왔는데.....이...이런 곳일줄...은....

 

 

아냐~ 너도 모르고 왔을 텐데 뭐

 

 

그나저나 오늘 옷까지 쫙 빼입고...

 

 

좀 달라보이네? ㅎㅎ

 

 

보고 얘기하는 거 맞지?

 

 

저 사...사...사실은....

 

 

지....지지ㅣ지진...진지하게 하.....하하ㅏㅏㅣㅏ아하할...할말이...

 

 

그릇이 어디갔나 했더니 여기있었네

 

 

죄삼다~ 말씀들 나누세요~

 

 

일단 밥부터 시킬까?

 

 

 

음~~ 밥은 맛있네 너도 얼른 먹어봐!

 

 

서..서서선배...자...잠시 이...일어나서.....

 

 

?? 뭔데?

 

 

일단 고백부터

 

 

제...제가..그...그랬었죠... 마...마많은거 아...안 바랄테니까..조...좋아하게...좋아하게만...해달라고....

 

 

....그..그런데...욕...욕심이...욕심이 생겼어요.....

 

 

선배도...저...저와 가..같은 마음이라면......

 

 

더...더 많...많이 바....바라도 되...되지 않...않을까......하고....

 

 

음~... 그말은..... 사귀자는 거지 지금?

 

 

....................예

 

 

좋아!

 

 

!!! 네????

 

 

지.....지지지지ㅣㅈ지ㅣ진짜죠 선배?!??? 무르기 없기예요???

 

 

연인 되면 냅다 같이 사진찍는 거 개커엽

 

 

무르기는~ 언제쯤 사귀자고 할까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ㅋㅋ

 

 

너 졸업하면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선수 뺏겼네 하하!

 

 

하지만 이건 예상 못했겠지

공공장소에서 청혼한다고 명성 올라가는 거 좀 웃기네 ㅋㅋ

 

 

사실 아직 하..할말이 더.....

 

 

 

젭...??

 

 

서....선배.....

 

 

저...저랑 겨...결혼해 주세요....

 

 

ㅇ_ㅇ

 

 

과연 스탠은 반지를 받아들일 것인지

 

 

나 참 어디서 본 건 있어서....

 

 

이렇게 알 크면 농삿일 할 때 불편한데

 

 

식은 어디서 올릴까?

 

 

...!!

 

 

서.....서...선배......

 

 

이럴 거면 미리 언질 좀 해주지~ 나도 예쁘게 입고 나오는 건데

 

 

저....저...저 지...지금.... 꾸..꿈꾸는 거 아..아니죠.....

 

 

청혼 대성공

거절하면 스토리 어카지 걱정했는데 ㅊㅊ

 

 

제가 얘기했죠 손님? ^^

 

 

고백하고 바로 약혼까지 해서 그런지 젭 충실함 성격특성 발견

 

 

데이트에 시간과 돈 낭비 이러네

이런 심즈식 농담 좀 짜침 ㅋㅋ

 

 

정식 데이트는 망쳤지만 그래도 데이트로 쳐주나봄

 

 

청혼받자마자 동거 하자는 상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거 목적이 ㅈㄴ 뚜렷한 씹상남자 ㅋㅋㅋㅋㅋㅋㅋ

마이 참았지 응응... 좀만 기둘려라..........😋💦

 

 

하지만 일단 거절

 

 

ㅇㄴ 좀

 

 

서...서선배...제...제가 선배랑 사...사...사는 게 시...싫은 게 아니라요....

 

 

사실은 그게........

 

.

.

.

 

 

며칠 뒤

 

 

한 자리에 모인 스탠 가족과 해리스 가족들

이 인원 앉히는 것부터 벌써 피곤함 하하시발

 

 

저 미친 찰흙을 다 뭉개버려야만

 

 

어떻게 음식은 좀 괜찮으십니까?

 

 

예 뭐.... 나쁘지 않네요

 

 

나쁘지 않은 것 치고 남편은 아직 식사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반이나 먹어버린 페이씨

 

 

와 미친 이거 개존맛 엄마 밥보다 맛잇음 ㅇㅇ

 

 

넌 집가서 보자........^^

 

 

저 근데

 

 

이 넓은 곳에 저희밖에 없는데..... 여기 장사 하는 거 맞나요?

 

 

여....여기 예...예식장이에요.......

 

 

자...장인...아니..... 미...민수 아저씨가 토..통째로 빌린 거예요.....

 

 

어머....

 

 

통째로 빌리셨다고요? 결혼도 안하는데 예식장을요?

 

 

일반 식당은 좀 붐비지 않습니까? 중요한 얘기할 자리인데 시끄러워서야 되나요

 

 

신경써주신 건 감사한데 너무 과한 건 아닌지...

 

 

괜찮습니다 얼마 안 해요

 

 

여보... 진짜 부자 맞나봐....(속닥)(속닥)

 

 

애들한테 얘기는 들었습니다

 

 

젭이 우리 애한테 청혼했다고 하더군요

 

 

전 애들만 서로 좋다고 하면 찬성입니다

 

 

두 분도 결혼생활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부부 간에는 마음이 제일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

 

 

하지만 결혼은 현실이죠

 

 

젭은 이제 막 고등학교 졸업했어요 변변한 직업도 없는 애가 어떻게 제대로 된 결혼 생활을 하겠어요?

 

 

애가 한순간에 감정에 휩쓸려서 그런 거 가지고 서두를 필요는 없지 않나요? 당분간은 연애로도 충분하다고 보는데요

 

 

야이나사빠진새끼야

 

 

그렇지 젭? 지금은 결혼보단 네 장래를 생각해야할 때야

 

 

......이...이 자리에서..부...분명히 얘..얘기할게요...

 

 

저...다...당장은 대학 생각 없어요...하... 하고 싶은 일도 없구요

 

 

겨..겨...결혼하고 나서.... 다..당분간은 선배네 농장 일 도... 도우면서 이...일 찾아 볼거예요.... 

 

 

손에 흙 한 번 묻혀본 적 없는 네가 농사일을 돕는다고?

 

 

정신차려라 젭 농사가 만만한줄 알아?

 

 

그리고 엄마가 못 만나게 하니? 결혼은 너무 이르다는 것뿐인데 왜 이렇게 말을 안들어?

 

 

저.... 어머님 제가 한 말씀 드려도 될까요

 

 

그래요

 

 

걱정하시는 게 뭔지 충분히 이해 됩니다

 

 

그치만 제가 봐온 젭은 좀 느리더라도 어떻게든 원하는 걸 찾는 사람이에요

 

 

짝사랑하던 저랑 사귀게 된 게 그 증거 아니겠어요?ㅎㅎ

 

 

지금 그런 농담 같은 소리를 할 상황은 아닌데요 전 진지해요

 

 

농담 아니에요

 

 

전 젭을 믿어요 

 

 

그러니까 어머님도 젭과 저를 믿고 허락해주시면 안될까요?

 

 

나중에 젭이 대학을 가든 하고 싶은 게 생기면 저랑 아빠가 물심양면으로 지원할거예요

 

 

.....???

 

 

그치 아빠? 우리 그 정도 돈은 있잖아

어..어ㅓ...그치....

 

 

저는 이 결혼 찬성입니다

 

 

여보!

 

 

지금 저 얘기 듣고 그러는 거야? 우리도 젭 뒷바라지 할 정도는 되잖아!

 

 

아니 그런 거 아니야

 

 

(맞는 것 같은데....)

 

 

엄마인 당신도 젭을 전적으로 못 믿는데 스탠은 젭을 저렇게 믿고 지지해주잖아

 

 

당신말대로 결혼은 현실이지 젭이 지금은 부족한 것도 사실이고

 

 

그치만 아들 인생에 저렇게 든든한 사람이 나타났으면 늦든 빠르든 지지해주는 게 맞다고 봐

 

 

그렇죠 사돈?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사돈~

 

 

어휴 내 편이 하나도 없네....

 

 

스탠

 

 

 

 

젭 잘 부탁해요

 

 

허...허ㅓㅓ허허허락해주는 거예요 엄마?!!!

 

 

물론이죠 어머님 허락해주신 거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당연하죠

 

 

후회하게 만들면 가만 안둬요

 

 

결혼 허락도 받았겠다 이제 진짜 반드시 결혼한다

얘네는 다른 3세대에 비해 진도가 느려서 딩크로 할까 잠깐 고민했는데

젭스탠 유전자 섞이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일단 고하기로 함

 

 

스탠 혼자 쓰던 방은 신혼방으로 리뉴얼

 

 

신혼이니까 원래 아치형이던 방에 문 달아줬음 🤭

 

 

침대 옆에는 부부 필수 상비품 구비 ㅎ

다둥이는 진짜 ㅅㅂ 절대 안된다......................

니네는 농사까지 지어서 더 안된다 진짜........

 

 

농사하랴 결혼준비하랴 많이 피곤했던 듯

 

 

버그였는지 닭장에 달걀이 안 모이길래 바꿔줬더니 흑요석 유정란을 얻었다 꺄울

이제 심즈 최종 보스 사악한 닭 기르는 날이 머지 않았음

 

 

민수는 하라는 뜨개질은 안하고 십자수만 허벌나게 하길래 몇 개 플롭시 올림

 

 

플롭시 올리면 세월아 네월아 안 팔리는데 이번엔 운 좋게 바로 연락이 왔다

 

 

일반 판매보다 3배 넘게 비싸게 팔리는 플롭시 개꿀

 

 

아까 줍줍한 흑요석 달걀로 흑요석 달걀 토스트를 만들어볼까 함

 

 

흠 겉보기엔 그냥 토스트 같은데

 

 

먹으면 이런 무들렛이 뜨고

 

 

눈이 불탐

민수 표정은 왤케 뭔가 홀린 사람처럼 나왔지

 

 

사악하게 노려보기인가 했더니 ㅅㅂ 화재가

 

 

안돼 시발 내 사진들이!!!!!!!!!!!!!!!!!!!!!!!!!!!!

 

 

 

 

 

 

침착하게 리셋

 

 

심즈의 목표 심즈의 의미 심즈의 전부 사진 절대 지켜

 

다행히 흑요석 계란 줍고 난 직후로 돌아감

다시한번 저장의 중요성을 깨달은 하루였다

 

'3세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플레이 일지 #40  (0) 2024.10.10
심즈4 플레이 일지 #39  (0) 2024.10.03
심즈4 플레이 일지 #38  (0) 2024.09.30
심즈4 플레이 일지 #37  (0) 2024.09.24
심즈4 플레이 일지 #36  (0) 2024.09.22

댓글